국내복지활동

사랑의 제과류 나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7-15 15:19 조회147회 댓글0건

본문

우리 햇살마루에서는 첫눈이 오는 날인 12월 18일(토) 서울시 금천구 시흥5동주민센터 2층 강당에서 사랑의 제과류 나눔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전달식은 최근 코로나 변이 확산에 따른 방역지침이 강화된 영향으로 정부지침에 따라 혜명보육원, 저소득층 아동과 독거노인 가구를 방문하여 직접 전달하고자 했던 계획을 취소하고, 통합으로 주민센터에서 지역복지 담당관분들과 혜명보육원 및 소수의 대표 어르신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제과류 나눔 전달을 진행했습니다.
또한 바쁘신 가운데도 현장에 나와 감사의 인사와 함께 전달식이 빛나도록 함께해주신 금천구의회 윤영희, 조윤형, 류명기 세분의 의원님께 감사드리며 전달식 준비를 위해 자리를 마련해주신 시흥5동주민센터 장미순 동장님께 감사드립니다.
함께하는 봉사를 위해 한 해 동안 여건을 만들어 주고, 마음을 모아주며 실천해준 모든 분들과 특히 맛있는 제과류 지원을 통해 달콤함을 더 해주신 롯데제과와 관계자분들에게도 특별한 감사함을 전합니다.
다가오는 ‘22 한해에도 더 좋은 사랑을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리며,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더 건승하시고 보람 있는 한해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햇살마루 매월 1만원으로 정기회원 가입하고 함께 동참해요.

https://www.ihappynanum.com/Nanum/B/LUM203I72N

 

#햇살마루 #사단법인햇살마루 #봉사 #자원봉사 #의료봉사 #후원 #기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