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영업이익 3천897억원
페이지 정보
test 작성일25-01-24 06:10 조회1회 댓글0건본문
7%↑ ▲ SK하이닉스 "HBM4 하반기 공급 시작 목표…TSMC와 '원팀' 구축" ▲ 현대차증권[001500] 작년 영업이익 547억원…하반기 '턴어라운드' ▲ LS일렉트릭 작년 영업이익 3천897억원…전년 대비 20%↑ ▲ SK하이닉스 분기 영업익,삼성전자추월…상장사 1위도 유력 ▲ NH투자 "현대건설[000720].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SK하이닉스의 올해 연간 영업이익 전망치가 34조2440억원으로,삼성전자전 사업부 전망치(35조5516억원)에 육박한다.
실적은 AI 관련 제품군이 이끌었다.
김우현 SK하이닉스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콘퍼런스콜에서 “4분기에 PC와 스마트폰 같은 소비자 제품 수요 회복이.
반면,삼성전자는 직격탄을 맞았다.
3분기 중국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에서삼성전자의 출하량은 전년 동기 대비 11% 감소했고, 시장 점유율은 3%에 그쳐 샤오미, 아너에도 밀린 5위에 머물렀다.
폭발적인 성장이 예상되는 중국 인공지능(AI) 산업 역시 미국 제재 이후, 중국 기업들이 서구 기술에.
SK하이닉스가 지난해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하면서삼성전자디바이스솔루션(DS·반도체) 부문 영업이익을 앞지른 것으로 추산됐다.
증권사들은 올해 SK하이닉스 영업이익이 더 증가해삼성전자전체 사업 부문과 비교해도 밀리지 않을 것으로 전망했다.
24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SK하이닉스는.
IT통합 성능관리 전문기업 엑셈(대표 조종암, 고평석)은삼성전자DX부문에 자사의 올인원 통합 모니터링 솔루션 '엑셈원(exemONE)'을 납품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L전자에 이어삼성전자에도 공급하는 쾌거를 거뒀다.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대형 제조 기업 두 곳을 고객으로.
삼성전자가 신제품 발표 행사장에서 확장현실(XR) 기기를 대중에게 처음 공개했다.
올해 XR 기기를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그동안 주춤하던 XR 기기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지 주목된다.
삼성전자는 지난 22일(현지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산호세) SAP 센터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 언팩 2025.
(10시) △삼성전자, 인공지능(AI) 강화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 판매 진행 (24일~2월3일) △ BNK금융그룹, 부산신포니에타와 함께하는 신년음악회 개최 (19시~, 부산 남구 부산은행 본점 2층 오션홀) △ 신한은행, 설 명절 맞아 서해안고속도로 화성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24일~24일 10시~16시).
스마트폰 제조사인삼성전자와 애플도 판매장려금을 지원할 가능성이 낮다.
애플은 과거부터 지원금을 제공하지 않았다.
삼성전자는 국내 스마트폰 시장 경쟁 상대가 애플밖에 남지 않았고, 유일한 국내 스마트폰 제조사가 됐기 때문에 지원금을 제공할 이유가 사라졌다는 분석이다.
삼성전자가 새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5 시리즈를 공개한 가운데 외신들의 반응도 주목을 받고 있다.
외신들은 대체로 퀄컴 최신 AP(어플리케이션프로세서) '스냅드래곤 8 엘리트'를 탑재한 것과 개선된 인공지능(AI) 비서 기능, 둥근 모서리 디자인에 대해 호평했다.
삼성전자는 22일(현지시간) 미국.
삼성전자는 지난해 말 로봇업체 레인보우로보틱스를 인수한 후 올해도 로봇기업과 AI 기업 인수에 나설 예정이다.
LG CNS는 이번 코스피 시장 상장으로 끌어모은 공모금 일부를 금융·DX 기업인수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한화그룹은 지난해 미국 필리조선소를 인수한 데 이어 올해는 한화호텔이 외식 기업인.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