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복지활동

경북 울진군 죽변면 죽변면사무소 방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7-18 16:48 조회145회 댓글0건

본문

부구중학교 방문에 이어서 마지막 방문지인 울진군 죽변면 죽변면사무소를 방문하여 장세석 면장님과 차담을 갖는 시간을 갖고 햇살마루의 클로바 램프 릴레이 전달에 대한 의미를 설명 드렸습니다. 이에 면장님께서는 직접 램프의 작동성능까지 시험해보는 열의를 보여주시며 먼 거리인 서울에서 울진까지 신경써주신 것도 모자라 직접 방문하여 전달해 주는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해주셨습니다.
특히 장세석 면장님은 지난 산불피해 때 한방의료봉사 팀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천막 등 부수적인 도움을 주셨고 지역의 피해주민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24시간 마을을 돌며 지역주민들을 챙기셨습니다.
그러함에도 전혀 불편한 기색 없이 지역민들을 챙기는 것을 보고 큰 감동을 받았으며 클로바 램프는 면장님의 훌륭한 성품만큼 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들에게 따뜻한 온정이 될 것입니다.
바쁜 업무 중임에도 모든 일정을 협력해주시고 협조해주신 장세석 면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면장님께서 선물로 주신 금강소나무 도마는 도마로 사용하지 않고 사무실에 두고 방문하는 분들께 울진 소개와 향도 맡아보게 하고 고향이 그리울 때마다 꺼내어 향을 맡으려고 합니다. 울진 일정에 함께 하신 모든 분들의 건강을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0429(금)

햇살마루 매월 1만원으로 정기회원 가입하고 함께 동참해요.

https://www.ihappynanum.com/Nanum/B/LUM203I72N

 

#햇살마루 #사단법인햇살마루 #봉사 #자원봉사 #의료봉사 #후원 #기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