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복지활동

경남 창녕군 가구 지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7-18 17:36 조회211회 댓글0건

본문

계창초등학교에 램프전달, 위촉식을 마무리하고 2번째 일정인 “저소득층 4명의 아동들을 위한 주거환경개선“ (해피빈 모금)이 완료되어 사전 선정된 가정에 필요한 부분을 확인하고 창녕에 거주하는 가족을 모시고 가까운 대구시내 가구점으로 이동하여 필요한 물품을 직접 구입할 수 있도록 함께 하였습니다.
모금액이 생각보다 작게 모금되어 계획했던 아동에 대한 주거 개선까지는 어려워 4명의 자녀를 키우면서 꼭 필요로 하는 아동용가구(수납 옷장 2셋) 구입으로 계획을 변경하고, 일부 부족한 금액은 햇살마루에서 지원하여 옷장을 구입하였습니다.
다행히 사장님께서 구입 취지를 들으시고 10%할인까지 해 주셔서 필요한 가구를 구입 전달하였습니다.
총 소요 비용은 565,200원 (해피빈 모금:394.700원 + 햇살마루 185,800원)으로 고가의 가구는 아니지만 생활에 꼭 필요로한 부분을 해결할수 있었습니다.
조금더 관련된 이야기를 덧붙이자면 가정환경 등 생활관련하여 00방송을 통해 모금을 지행하려 하였으나 부친께서 자신들보다 더 어렵고 지원이 필요한 가정에 지원이 되도록 다른 가정을 방송해 달라고 하시며 양보를 하시는 바람에 해피빈을 통한 모금액이 크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금액을 떠나 조그마한 부분의 도움에도 감사해하며, 도움을 주신분들을 위한 축복의 마음을 기원해주시는 마음이 따뜻한 두 부부의 아름다운 마음에 오히려 감사함을 느끼며, 사랑의 가구를 전달해 줄 수 있어 햇살마루 가족들과 함께 기쁘게 생각합니다. 가구는 이번 주 배달받기로 하여 아이들 방에 배치하는 사진은 추후 받기로 하였습니다.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협조해주신 조명진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20220701(금)

햇살마루 매월 1만원으로 정기회원 가입하고 함께 동참해요.

https://www.ihappynanum.com/Nanum/B/LUM203I72N

 

#햇살마루 #사단법인햇살마루 #봉사 #자원봉사 #의료봉사 #후원 #기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