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복지활동

경남 창녕군 계창초등학교 네이버 클로바 램프 전달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7-18 17:30 조회246회 댓글0건

본문

햇살마루에서는 7월 1일(금) 부터 이틀간의 일정으로 경남 창녕군을 방문하여 활동을 하였으며 1일차에는 계창초등학교(학교장 김형태)를 방문하여 어린 학생들의 학습을 도와주고 함께하는 친구가 되어줄 AI기반의 네이버 램프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학생 수가 줄어든 전형적인 농촌 초등학교(전교생 27명)로 유치원 어린이들이 함께 공부하는 아름다운 학교였습니다.
초등학교와의 인연은 햇살마루 어린이 회원이면서, 햇살마루 아동 홍보대사로 활동을 하게 되는 조은규 군과 조나라 양이 다니고 있는 학교로 어린 친구들의 꿈을 키워주기 위해 따뜻하고, 열정이 넘치시는 선생님들이 참 교육을 펼치고 계시는 곳으로 이 날 자리에는 교장선생님께서 함께하시며 햇살마루에서 준비한 작은 선물(램프 6개 2백만원 상당)을
먼 거리까지 찾아와서 관심을 보여준 것에 대해 감사해하셨습니다.
또한 밝고 활달한 성격의 은규 군과 나라양의 햇살마루 어린이 홍보대사에 위촉된 것도 같이 축하해주시며, 미래를 만들어가는 꿈나무들이 그 꿈을 이룰 수 있는 초석이 되는 교육현장을 애정과 관심 있는 지역 분들과 함께 만들어 가시고 계시다는 설명과 자부심을 가지고 계셨습니다.
훌륭한 스승님과 그 속에서 함께하는 어린 제자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꿈은 위대할 것이라 생각하며, 햇살마루에서도 응원합니다.
20220701(금)

햇살마루 매월 1만원으로 정기회원 가입하고 함께 동참해요.

https://www.ihappynanum.com/Nanum/B/LUM203I72N

 

#햇살마루 #사단법인햇살마루 #봉사 #자원봉사 #의료봉사 #후원 #기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